Social And Celebrity Sports News

해변의 여인 다운로드

해변의 포시디 더 우먼(Posidi The Woman)에서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바다에 있는 팽창식 수레를 탄 여성은 1947년 장 르누아르 감독과 조안 베넷, 로버트 라이언, 찰스 빅포드가 주연을 맡은 영화 느와르[2]입니다. 그것은 RKO 라디오 픽처스에 의해 발표되었다. 이 영화는 미국 해안 경비대 장교(라이언)와 유부녀 페기(베넷)의 추격을 다룬 러브 트라이앵글 드라마이다. 페기는 맹인 예술가 인 토드 (빅포드)와 결혼한다. [3] . . 바닷가 에 서있는 동안 왼쪽으로 그녀의 오른팔과 머리와 그녀의 치마를 들고 여자는 야외흐린 하늘 아래 갈색 산책로에 걷고. 영화의 피날레에서, 토드는 그와 페기가 살았던 집과 함께 그의 모든 그림을 불태웁니다. 페기는 미친 듯이 토드를 중지하고 그림을 저장하려고 : 그들은 재산가치가있다. 스콧이 쓰러진 집에서 그녀를 강제로 내쫓으면서 그녀는 실패한다. 그들이 안전하게 이사한 후, 스콧은 토드에게 왜 그렇게 했는지 물어본다. 토드는 그림이 이전의 시력에 대한 집착의 상징이라고 말한다. 이제 토드의 과거에 대한 집착이 제거되었으므로, 그는 자신의 삶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페기에게 뉴욕으로 데려가달라고 부탁하고, 그곳에서 그들은 함께 했던 이전 의 삶에 대한 행복한 추억을 간직하고 있다. 그 후 그녀는 “그녀가 기쁘게 할”수 있습니다. 페기는 토드를 껴안는다. 이를 지켜보자 스캇은 그들을 떠난다. 스캇이 페기에게 더 끌리면서, 그는 이브 게데스와의 이전 관계에 대해 양가적이 다해진다. 이브는 페기에게 스캇의 심취를 느끼고, 멀어지고, 스캇에게 결혼 계획을 연기해 달라고 부탁한다. 스콧이 낚시 여행으로 시작한 그와 함께 보트 나들이를 하는 동안 토와 자신을 익사시키려 할 때 이야기는 절정에 이른다. 스콧이 이 시도에서 성공했다면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에서 무력하게 수영을 할 것이기 때문에, 스콧은 배의 바닥을 관통하려 했기 때문에 위험에 처했다는 것이 명백합니다. 이 장면은 광기가 아니라면, 그의 절망의 정도를 보여줍니다. . . 코코넛 나무 아래 해안 근처 회색 드레스여자 해변에서 일곱 여성 사진으로 만든 밝은 콜라주 .

바다 파도 앞에 서있는 여성의 시간 경과 사진 . . . . 말을 타고 바닷가를 달리는 동안 스콧은 눈먼 화가 인 토드 (찰스 빅포드)의 신비한 아내 인 갈색 머리 인 페기 (조안 베넷)를 만난다. 하지만 처음에는 모래에서 튀어나온 난파선 근처에 서서 그녀를 따라다보며 그녀를 따라다보며 말했다. 그녀는 그의 악몽에서 섬뜩한 메아리처럼 보인다. 대화 후, 그들은 비슷한 형이상학적 불안을 공유 하는 것을 발견. 둘 사이에 는 유대관계가 형성되지만, 토드가 스콧과 친구가 되려고 하자 상황은 더욱 복잡해진다.

스콧을 향한 토드의 태도는 그의 우정과는 별개로 양가적이다. 은퇴한 화가페기와 스콧은 페기와 스콧의 관계를 얼마나 멀리 할 수 있는지 를 시험하려 한다. 겉으로는 자신감이 있는 것 같다. 그는 심지어 페기에게 그녀가 결코 그를 떠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훨씬 더 젊은 남자인 스캇을 발견한다고 말합니다. 하얀 스파게티 스트랩 탑 에 바닷가 에 서 젊은 아름 다운 섹시 한 미소 힙스터 여자 선글라스.소녀 여름 완두콩 수영복 수영복.포즈 근처 푸른 벽, 신선한 칵테일 smoozy 음료를 마시고.쇼 평화 기호 콜라주 아름다운 금발의 여자 에 포즈 에 a 바닷가 코 카 서스 일광욕 여자 모델 에 투명 한 흰색 블라우스 포즈 에 여름 해변.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