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And Celebrity Sports News

셀럽 알람 다운로드

삼성전자는 갤럭시 시리즈의 연예인 알람 기능을 올해 3월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알람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한류 한국 연예인의 목소리에서 알람 소리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한류 스타에 의해 아침에 어떻게 깨어나고 싶으신가요? 갤럭시 시리즈의 연예인 알람 기능이 올해 3월에 출시되어, 한국 유명 인사들의 다양한 목소리에서 알람 소리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분명하지만, 연예인 경보는 하이라이트, 삼성 시계 응용 프로그램의 업데이트는 또한 화려한 아니지만 다른 참신과 함께 제공. 한편으로는 아날로그 시계의 형태로 새로운 위젯뿐만 아니라 우리가있는 장소의 지역 정보의 표시가 있습니다. 연예인 알람은 매일 알림을받을 수있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별의 메시지는 날씨, 요일과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날씨가 추울 경우 차은우는 “밖에서 는 매우 쌀쌀하고 따뜻한 옷을 입고 있니?”라고 인사를 건네고, 월요일 아침에는 이대휘가 “월요일 아침은 신선한 아침이다. 인생은 해결해야 할 문제가 아니라 즐길 수 있는 선물입니다. 일주일 중 가장 좋은 날을 시작하세요!”. 이 역사적인 날부터 앞으로 – 나는 당신의 나귀를 깨우고 있어요;).

#RockClock 도착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입니다. 내 바이오에 지금 다운로드. 우리는 당신을 위해이 응용 프로그램을 엔지니어링 년 이상 보냈다. 우리의 목표는 우리 모두가 매일 아침 우리의 목표를 얻을 수 있도록 무료, 직접, 복잡하지 않은, 멋진, 동기 부여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또한 우리 모두가 휴대 전화에서 사용하는 전통적인 “아침 경보”시스템을 완전히 중단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재미, 치즈 나쁜 assery 알람 톤을 만들었습니다 (예, 그건 정말 노래와 당신의 나귀를 깨우기 위해 기타를 연주;) 그리고 #RockClock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는 무서운 스누즈 버튼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절대적으로 #ROCKCLOCK 최고의 부분은 내가 모든 목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내 추적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위대함을 쫓아 몇 가지 엉덩이를 걷어차 것입니다. 또는 우리의 엉덩이를 걷어 차;) 어느 쪽이든, 우리는 함께 그것을 할 것입니다.

무료 응용 프로그램을 즐길 #ProjectRock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나와 세계와 목표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에 비디오 메시지를 통해 개인적으로 너희들을 외칠 거야, 그래서 우리의 위대함을 쫓아 하자, 그것을 후 얻을 항상 길을 따라 몇 가지 재미를. 아아아안드 한 가지 더.. 당신이 내 휴대 전화를 동기화하고 내가 깨어 날 때 당신은 일어나 기능도 있다. 그러나 당신의 사탕 엉덩이는 아마 그 종류의 마법의 행동에 대한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 #RockClock #ProjectRock #ByeByeSnoozeButton #HelloGreatness “내가 너를 찾을 것이고, 너를 깨울 것이다.” 즉, 모바일 앱에 대한 삼성의 최신 상표가 가야 할 것이라면 미래에 갤럭시 폰에서 깨어날 수있는 라인입니다. 삼성은 Celeb Alarm이라는 앱에 대해 유럽 특허청의 상표 승인을 받았습니다. 갤럭시 사용자는 좋아하는 한국 유명 인사의 목소리로 알람 소음과 전화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연예인 알람에는 강지훈, 박지훈, 세븐틴, ITZY, 이대휘, 누에스트, 에이핑크, 지프렌드, 몬스타엑스 등 많은 팬들이 즐겨 찾는 목소리가 담겨 있다. 연예인 알람 기능은 사용자 정의 알람 시계로 기능뿐만 아니라, 또한 다양한 일상적인 시나리오에 대한 알림 알림을 제공합니다 – 사용자는 유명 인사의 목소리로 요일과 현재 시간 알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빅스비를 활성화하면, 사용자는 좋아하는 별에서 매일 날씨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예인 알람을 사용하면 device1 사용자가 좋아하는 한국 유명 인사의 목소리로 전화 알림 및 알람 소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 알람은 현재 ITZY, 다니엘 강, 이대휘, 박지훈, 세븐틴, 누에스트, 몬스타엑스, 지프렌드, 에이핑크 등 21명의 팬들이 즐겨 찾는 목소리를 담고 있으며, 이 숫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Comments are closed.